제천 설현 고은아, 고딩엄빠에서 공개된 충격적인 현실
제천 설현 닮은 꼴로 알려진 과거
고딩엄빠에 출연했던 고은아의 스토리입니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제천에서 설현 닮은 꼴로 유명했던 고은아는, 부모님의 이혼 후 친구들과 자취하면서 연기자를 꿈꾸며 연기학원을 다녔다고 전했습니다.
삶이 뒤바뀐 만남과 결혼
성인이 되고 나서, 관심 있었던 동네 3살 연상의 오빠와 우연히 하룻밤을 보내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어요. 그러나 남자친구의 집착과 폭언, 임신 이후에도 의심과 막말이 이어졌다고 합니다. "몸 파는 X" 등의 폭언과 폭력이 발생했고, 배에 가진 아이마저 자신의 아이냐고도 하면서 의심했어요
결국 고은아님은 그 남자와 헤어지기로 결심했어요. 하지만 다시 남자가 사과를 하면서 여자를 잊지 못해, 찾아와 청혼하게 됩니다. 그래서 둘은 결혼하게 됐지만, 결국 남자는 또 다시 폭언과 폭행을 하게 됐습니다.
싱글맘으로 살아가는 일상
카페에서 일하면서 아이를 키워나가는 싱글맘 고은아님은 아들의 대한 죄책감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방송에서는 시안이가 여전히 아빠를 기다리고 있고, 전 남자친구를 '파파'로 그리는 가족 그림을 그리는 모습이 소개됐어요
이 후 고은아는 아들에게 상황을 조심스럽게 설명했고, 시안이는 "이제 단둘이 행복하게 살아도 될까?"라는 질문에 "네"라고 답하며 오히려 엄마를 위로하는 모습도 보여줬어요
현재는 시멘트 회사의 경리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변의 따뜻한 조언과 반응
자식에게 미안함보다, 엄마의 행복이 아이에게 더 중요할 수 있다는 조언과 함께 고딩엄빠4의 제천 설현 편을 마무리 했습니다.
고은아님의 이야기는 청소년 시절부터 이어온 삶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지금의 현실에 최선을 다하는 한 사람의 진솔하고 담백한 여정으로 많은 분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낸 편이라고 합니다.
▶천미경 중위, 모델, 나이 등
노빠꾸탁재훈에 출연한 천미경 중위, 모델, 나이, 키, 인스타, 실물
7사단 출신의 여군이자 육군 중위 출신으로, 현재는 모델로 활동 중인 천미경님에 대한 정보입니다. 미모와 몸매로 인터넷상에서 굉장한 인기를 얻었고, 더 특별한건 장교 출신이기 때문입니다.
theoffweb.com